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유진 May 19. 2019

강연 공지_ 구산동도서관마을

안녕하세요, 하유진입니다.


<월요일 아침의 심리학>을 주제로 진행하는 공개 강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장소는 은평구에 있는 "구산동도서관마을"이고,

일시는 5월 22일, 수요일 7:30-9:00입니다.


도서관 담당자분이 알려주신 구산동도서관마을 (http://www.gsvlib.or.kr/)은 이런 곳입니다.^^  


구산동도서관마을은 도서관의 필요성을 느낀 주민들이 주축 되어 만들어진 도서관입니다.

실제 주민들이 살던 건물을 연결해서 만든 독특한 건축물로 2015년 개관한 이후 마을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은평구 도서관 사회적 협동조합이 운영을 하는 것이 특징이며, 2016년 서울시 건축상 대상, 2016년 대한민국 공공건축상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서울경제
출처 - 포토뉴스


이번 강연은 다른 세 작가분들과 함께 구성된 행사 중 하나이인데요, 날짜가 모두 달라서 이미 마무리된 강연도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요새 큰 주목을 받고 있는 <90년생이 온다>의 임홍택 저자의 강연도 진행되니 관심 있는 분은 참여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월요일 아침의 심리학> 관련해서 오시는 분들과는 고단한 일과 인간관계 속에서 자신을 지키며 나아가는 방법을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대규모 강연이 아닌 만큼 좀 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Q&A 시간도 가져보려고 합니다.  

수요일 저녁 7:30, 구산동도서관마을입니다.  


* 참여 신청 

1) 온라인 - "구산동도서관마을" 홈페이지 --> 문화행사 신청  

2) 오프라인 - 전화 or 방문

  


매거진의 이전글 "일도 인생도 괴롭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