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연이
세 남자와 함께 하는 삶이 행복한 사람이에요. 라떼와 책을 사랑하고요♡
팔로우
플랫제시
언제나 플랫슈즈만 신는 키큰여자 불의를 참지못하는 키큰여자 30년째 영어공부중인 키큰여자 아들만 둘인 키큰여자 글을 쓸땐 착해지는 키큰여자 운동을 좋아하는데 안하는 키큰여자
팔로우
필승
혼란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자영업자. 초보는 벗어났지만 다음단계로 진입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기 계발중이다. 그런 그녀가 속마음을 털어놓을 공간은 브런치가 유일하다는데.
팔로우
행복해지리
[브런치] 밋밋한 삶에 글무늬를 넣어보는 중입니다/ [블로그]탄탄한 공부근육을 키우는 집공부 글을 씁니다/ [20년차 고등 교사] + [14년차 부모]= ♡ 집공부 전문가 ♡
팔로우
방배동 사모님
평범하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먹는거 노는거 참 좋아하는 19년차 금융인
팔로우
리유
인사(HR)가 천직인 20년차 직장인이자 10년차 엄마입니다. 성장, 글쓰기, 책읽기에 정성을 다하고 있어요 :)
팔로우
김영혜
반갑습니다.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김영혜의 브런치입니다. <오늘도 아이와 한판하고 저녁밥상을 차립니다> 저자 이고요.
팔로우
긍정스위치
소소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나누고 싶습니다. 날마다 모든 것이 좋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도요♡
팔로우
라디오소년
완벽한 아날로그주의자. 진부한 이야기를 나누고 그안에서 안온함을 느낀다
팔로우
그리다 살랑
성인ADHD, 애가 애를 키웁니다. 서걱서걱 색연필 드로잉이 좋습니다. 밀도있고 맛깔스런 글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빛나리
고마워요. 제 이야기 들어주어. :)
팔로우
도도
그냥 말은 잘하는데 마음속 찐 이야기는 털어놓지 못하는. 그래서 글이라도 써봅니다. 글로 위로하고 위로받을 용기가 생긴 크리에이터 도도의 브런치입니다. (매주 금 or 토 발행)
팔로우
마이라떼
학창시절 만화와 게임에 빠져 살았던 덕후였습니다. N년 게임회사 생활을 접고 결혼과 함께 육아를 시작했습니다. 어린이를 키우느라 애쓰고 있는 어른이들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몽 박작까
전직 대학 병원 간호사. 현재는 찜질방 사모님인데 실상은 다양한거 고치고 일하는 N잡러 '박반장'. 간호학원 강사와 군부대 강사로 일하고 있어요. :D 슬초브런치 얘들아1기
팔로우
김녕
목공예과를 졸업한 섬유 디자이너 출신 보육 교사,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로소로
작가 부캐가 마음에 들어서 푹 빠져보고 싶다. 그로로 식물에세이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봄꽃
가슴에 사무치면 꽃이 핀다
팔로우
ForMySummer
구 방송작가. 방송계에 점 하나 찍지 못한 미련을 아이에게 풀고 있는 자칭 육아전담작가. 워너비 에세이스트.
팔로우
유영
세상에서 자유롭게 헤엄치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