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
명
닫기
팔로워
15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가브리엘라
내가 글쓰기를 좋아하는 이유 첫번째는 1. 자아성찰: 글은 항상 진실해야 하기에 글을 쓰면서 나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어제의 나보다는 오늘의 내가 조금 더 나아지기 위해서..
팔로우
일삶
.
팔로우
구름
영어영문학 전공. 뉴스방송 및 홍보영상 콘텐츠 기획. 작가, 아나운서.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물빛
물빛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혜영
권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치유
일상을 치유하는 것들을 글과 영상에 담아요.
팔로우
효라빠
문무를 겸비 하고자 하는 문을 사랑하는 무인. 책읽기, 글쓰기와 운동을 좋아합니다. 50가지의 독특한 교도소 이야기로 책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김선희
✍부모자녀코칭전문 저서 <내 아이는 내 뜻대로 키울 줄 알았습니다. / 글로세움>, <절대 실패하지 않는 작은학원 운영백서/시대교육>, <당신의 거절은 안녕하신가요/ 나디오> 외
팔로우
박석현
<아들과 아버지의 시간> <부부의 품격> <다산의 마지막 편지> <스무 살의 너에게> 작가. 책 쓰기, 글쓰기 수업, 독서포럼 진행.
팔로우
오작가
에세이 [진짜좋은거] 저자 ; ozagga 오작가의 브런치입니다. _유튜브 채널도 방문해주세요~
팔로우
글쓰는 하얀 봄밤
교보문고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지극히 사적인 그녀들의 책읽기> (힘찬북스,2020) 출간 작가.공무원으로 직장 동료들과 독서토론을 하고 글을 쓰는 하얀 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청안 에세이작가
<너의 사회생활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저자. 기업 인사총무부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키워온 생각들을 ‘직장생활TIP’으로 스레드와 브런치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