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1
명
이음
결말을 알 수 없는 책을 한 권 읽고 있습니다. 끝까지 볼 수 있을지, 몇 장까지만 보다가 떠나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나의 인생이라 매일 한 장씩 꾸준히 넘기는 중입니다~
구독
골드펜
자기개발에서 일상의 소소한 행복, 음악의 감동, 그리고 현명한 투자까지, 모든 경험은 나에게 성공이란 끊임없는 배움과 자아 실현의 과정임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구독
꼬망
하루의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구독
나소공
나눔과 소통, 공감을 전하는 나소공입니다. 빛과 어둠이 어울려 하루가 되듯 기쁨과 슬픔을 엮어 문장으로 만드는 작업! 삶이 글이 되는 순간을 즐기는 작가이고자 합니다.
구독
단아한 숲길
숲길을 걷다가 문득 만나는 사소하고 아름다운 것들과 신선한 공기를 글에 담아내려고 애씁니다. 매일 시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구독
은가비
'은은한 가운데 빛을 발하다'라는 뜻의 은가비를 필명으로 삼았다. 그런 사람이고 싶다
구독
지우서우아빠
집에서 육아하고 요리하며 살림하고 밖에서는 초등학교 교사로 재직중이며 취미로 글을쓰고 음악 작업하는 지우서우아빠입니다. 인스타그램 : @teacha_hyp_one
구독
온리
날마다 행복을 줍는 작가, 계속 쓰는 작가, 슬초브런치3기
구독
최수현
안녕하세요. 출근길에 보고, 느낀 단상들을 적는 것으로 시작해서 이제 제가 쓴 소설들도 나누려고 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구독
정여사
안녕하세요 정여사입니다. 글로 여러분을 웃겨서 돈 벌어서 인형 뽑기 하러 갈 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