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휴작가 Jun 13. 2023

아끼는 대신 즐겁게 더 버는 N잡러

N잡으로 인생 2막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저의 출간계약 소식을 전합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N잡러로 살고있는데


모 대기업 기획본부 9년 차 회사원이자

요가를 통해 건강한 삶을 나누는 요가지도자 

블로거 그리고 곧 출간 예정인 작가 에요!



‘가치있는 삶’ ‘진짜 나’ 의 모습이 뭔지 헷갈려서

좋아하는 것을 꾸준히 했고 그래서 다 하고살아요.


그렇게 소위 갓 생(?) 사는 N잡러가 되었어요.






어른이 되어 살다보면 점차 타성에 젖고


‘그래 이정도면 됐지 뭐..’ 하며 안주하며 살잖아요






그런데 정말 괜찮으신가요?






저는 괜찮지 않더라구요..ㅋㅋ




그렇게도 살아봤는데 저에겐 맞지 않았어요.


지금보다 시간은 훨씬 많을지 몰라도 더 무기력하고 재미가 없었어요.




외부에 에너지를 뺐기는 것 보다 저에게 중요한

어떤 가치를 위해 몰입하며 사는게 저는 훨씬 좋더라구요






저는 스스로에게 계속 물었어요. 진짜 나라는 사람의 모습

그리고 원하는 삶이 무엇인지.

그 답은 남이 해결해 줄 수 없어요 스스로 찾아가야 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뭘 그렇게 치열하게 사냐, 대충살아” 라고 하는데

어떻게 사느냐는 개인의 선택이고 현재에 만족하며 사는 것도 좋아요.






그런데 후자처럼 말하는 사람이 과연 정말 본인의 삶에 만족하고 있을까요?


대게는 아니었던 것 같아요. 현실에 불만은 많은데 노력하기 싫고 당장 편하고 싶은데 남을 깎아내리려는 사람이죠





저는 의미을 찾는 가치있는 일을 해야 살아있음을 느끼고

요가와 글을 통해 세상을 조금 더 아름답게 만들고 싶어요





그래서 요즘 정말 살아있는 것 같아요??


'좋아하는 일로 자아실현하면서 돈도 더 버는 N잡러의 삶' 이 말이죠!





이번 책은 개인저서는 아니고, 다양한 직업군과 연령대의 N잡러 10분과

함께 작업한 책이라 많은 분들 께 인사이트 드릴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리고 표지 정하는 단계인데 어떤게 맘에드시는지 의견 한 번부탁드려요 :)





작가의 이전글 찾으려 해도 보이지 않는, 보물찾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