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5
명
닫기
팔로잉
55
명
na지윤서
지.윤.서와 함께 여전히 성장 중인 말띠 아낙입니다. 다가온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은진
방향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쓰는 것을 지독히도 싫어했으나 자꾸만 쓰다 보니 이제는 내 이야기가 쓰고 싶어졌습니다. 소소한 일상과 생각을 공유하는 것에서부터 출발해 보겠습니다.
팔로우
김준정
글 쓰는 산악인. 장을 봐서 요리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미친 PD
MBC 스포츠+ 프로듀서. 'MBC 청룡'에 미쳐 버린 스포츠 마니아이자 영화와 음악, 책에 미친 남자.
팔로우
추설
다양한 장르에 소설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에스더쌤
요가강사. 감사일기를 쓰고 책읽기를 즐김. 교회오케스트라 첼로 단원.
팔로우
유호현 작가
말보다 느린 감정을 언어의 붓으로 그려내려 합니다. 제 이름을 떠올릴 때 글보다 이미지처럼 그려지는 에세이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희숙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사람 저서 (커피숍안의 풍경) (세상밖의 풍경)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볕뉘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정진
잊어버리지 않는 사람만 글 쓰는 사람이 된다.
팔로우
정혜영작가
신춘 문예 등단 작가 주영. 감성과 상징, 인간의 내면의 이야기를 쓰며 글로 사람의 마음을 어루만지고, 상처와 회복 사이의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시도
인구 4만 소도시에 사는 20대 프리랜서. 프리랜서 콘텐츠 에디터로, 사진 보정 전문가로, 강사와 선생님으로 사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안온
북카페에서 관찰한 책, 사람, 고양이, 그 밖에 생각나는 것들의 이야기
팔로우
서점원
서점의 기쁨과 슬픔을 다루는 비정기 산문집
팔로우
이지
일과 육아를 병행하며 독서,기록,운동,경제 공부까지 하는 1년차 워킹맘의 우당탕탕 일상 기록을 담습니다.
팔로우
보월
안녕하세요! 그때 느낀 감정을 있는 그대로 써서 보여드릴려고 해요! 주로 노래, 단편소설로로 다가가려고 합니다! 제 이야기를 봐주시겠어요..?
팔로우
이지아
알콜중독인 엄마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ziansoop@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