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재호 Feb 25. 2018

솔캠 테이블, 다용도 테이블 개봉기

Drip & Grill Stand for Coffee goods

이번에 일본에 다녀오며 전문매장은 아니지만 쇼핑몰의 아웃도어 매장에 갔습니다.


솔캠 때 쓸 차를 우려내는 캠핑용 주전자를 하나 살까 하고 갔는데 요즘 일본도 그냥 주전자는 많아도 차를 우려내는 망과 세트는 별로 없더군요.


그러던 중....


솔캠용 테이블을 하나 득템 했어요.





Drip & Grill Stand for Coffee goods


커피를 내리는 테이블이고 솔캠용 개인 테이블로 활용 가능한 아주 멋진 테이블인 것 같아요.



뜨거운 것을 올려놓기도 좋고, 집에서도 평소에 커피 내릴 때나, 식탁 위 정리할 때 쓸모도 있을 듯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전용 파우치가 있어요.


커피 드롭을 하는 문양이 귀엽네요 ㅎㅎㅎ




파우치를 열으니 이게 딱!

그냥 접고 펴기 쉽게 되어있네요.

백패킹은 무게가 좀 있어서 힘들겠지만, 휴양림 캠핑 시 너무나 좋을 듯.



다리를 얼려보니.

짜잔~ 튼튼하네요.



마감도 나이스~


날카롭지 않은 모서리라 쓰기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



가스버너로 주전자의 물을 끓이고, 드롭퍼를 놓을 수 있는 방식~~~ 다시 봐도 좋은~


휴양림 캠장에서 아침에 커피 내리고 한잔 마시면 정말 좋을 듯~ 아~~~ 기대 기대~~~




4만원 정도로 좋은 테이블 득템에 감솨~~~



이제 정말 캠핑만 가면 됨~

봄이여 오라~~~



작가의 책



매거진의 이전글 코베아 알파인 마스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