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재호 Mar 14. 2018

캠핑과 커피 그리고 주전자(스텐리 쿡앤브루 개봉기)

 STANLEY Adventure Cook + Brew SET 개봉기

출처 : STANLEY 홈페이지


평소 커피를 좋아하는데요.


녹차도 좋아해서 물을 끓이고 간편하게 차나 커피를 만들어 내는 주전자를 찾고 있었습니다.


때론 주전자로 활용되고, 코펠로도 활용할 수있는 다목적 용기가 필요했어요.


마침 프렌치프레스와 같은 형태로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장비가 있어서 바로 구입 했어요. 이걸로 캠핑용 조리기구 등은 종료(?)...ㅋㅋㅋ




짜잔


이렇게 포장해서 옵니다.

비닐로 쌓여 있고 스텐리 특유의 포장으로 쌓여 있습니다.



사용 용도가 커피프레스!

커피 내리기엔 좋은 장비인듯.



설명서는 한그로 되어 있고, 주로 주의사항에 대해 설명되고 있습니다. 귀찮아도 한번 읽어 볼 만 합니다.


프라스틱 뚜껑은 덮고 물을 끓여도 된다니 참고 하시고요~^^*



심플하지만 뭔가 튼튼한 스텐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외관입니다.


그럼 커피프레스 부분을 볼까요?



고무패킹이 튼튼해서 원두가 밖으로 나올 일이 없을 것 같고요. 여러번 씻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주 맘에 듭니다.



손으로 잡았을따 그립감은 위와 같아요.

아주 맘에 듭니다. 심플하고 튼튼하고.


저는 뚜껑이 튼튼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뚜껑이 튼튼한 느낌이라 열고 닫기 편했고, 물 나오는 쪽은 회전하여 조정이 가능하고요.


커피나 녹차 말고도 짜파게티 끓일 때 물 빼기 편하겠구나 생각했어요. ㅋㅋㅋ



안쪽에는 음식찌꺼기가 끼어 들 틈이 없이 깔끔하고.

제 손을 넣어서 식기를 세척하기 수월하여 아주 맘에 들었어요.



접어서 패킹도 좋았고.

별도 주머니 없이 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장비를 와일드하게 쓰는 저에겐 좋았습니다. 뚜껑도 단단히 고장되서 빠지거나 그럴 염려는 없어 보였고요.




날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캠핑을 나가야 겠네요.



작가의 책



 

매거진의 이전글 솔캠 테이블, 다용도 테이블 개봉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