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T메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Evan Blass 트위터에 공개된 LG G6

다시 확인된 lg g6 실사 이미지

LG G6에 정보가 거의 매일 나오는것 같다.
Evan Blass 트위터에 LG G6이미지가 등록되었다. 사실 거의 대부분 알고 있는 이미지인데 새로울게 없는것은 맞다.

이미지만 보면 그동안 G5나 V20의 디자인에서 뒷판 테두리를 2.5D정도 처리하는 느낌이긴하다. V20이 반응이 좋아서 그런지 계속 이런 형태로 나오지 않나싶다.

특별히 LG라는것을 알수 있는것은 뒷편 듀얼 카메라 밖에 없을것 같다. 
디자인은 특별한것은 없고 이전에 교환형 배터리가 일체형이 되고 외부 메탈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저 이미지대로 구글에서 출시했다면 거의 넥서스라고 해도 믿을 분위기 아닌가 싶다.

DAC의 보강과 카메라 보강에 포인터를 맞추어 출시 되는데 V20의 DAC반응이 워낙 좋아서 그런지 반응은 나쁘지 않다. 

그래서 조금 아쉬운건 디자인의 퀼리티를 조금더 올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 단순해 지기 때문에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기 힘든것은 사길이지만 그래도 LG만의 디자인을 가져 갔으면 좋겠다.

소니가 이번에 XZ출시하면서 소니의 맛을 잃었다고 생각하는데 LG는 이번에 새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구축해 나갔으면 한다.

카메라의 경우 지금까지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아 왔지만 이상하게 G3이후 포커스 시간이 더 늘어났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금거 빨리 포커스를 잡아 주고 또 초기설정이 좋지 않았던 V20(업그레이드후 달라졌음) 과 같은 오류를 범하지 말고 초기설정은 갤럭시S7 정도로 올려 주면 더 없지 좋지 않을까 하는 바람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스마트폰을 데스크톱처럼 사용한다. 갤럭시 S8 DEX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