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lice in wonderland May 29. 2017

한국에서 만나요, 작가번개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 작가 앨리스와 낮술하는 시간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브런치 구독자님들,


제가 한국을 가는 티켓을 샀습니다!


에디터님께서 열심히 일해주신 덕분에, 저도 뭐랄까... 부끄럽지만 독자와 작가의 만남 같은걸 해보게 되었어요.

'참 내가 뭐라고 이런걸 하지?!' 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그래도, 이왕 잡아놓은 시간과 장소 저와 에디터님 두분만 있으면 뻘쭘할 것 같으니까 많이 와주시면 좋겠습니다! 낮시간에 한다는게 다소 아쉽긴 하지만, 우리 낮술을 하면서 재밌는 시간을 보내 보아요. 저는 제가 부끄러워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시작 전에 이미 취해있을 수도 있어요. 


혹시 책을 보고나서도 궁금한점, 질문하고 싶으신 것들이 있으셨다면 이날 최대한 질문에 답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장소와 일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상암]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 앨리스전 작가번개 (부제: 글로벌 서바이벌 툴킷 대공개!)

- 일시 : 2017년 6월 17일 토요일
- 시간 : 오후 1시 ~ 2시30분
- 장소 : 북바이북_상암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암동 19-4번지)  



<신청방법> 아래 북바이북 블로그에 가시면 신청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참가비 만원이 있다고 합니다.  

http://bookbybook.co.kr/221015711081



※주의: 작가가 사진과 실물이 '많이' 다를 수 있습니다.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작가의 이전글 책출간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