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신세라
7년차 딩크 | 회사원 | Sincera 스페인어로 성실한
팔로우
블블
여전히 떠들고 씁니다.
팔로우
김시옷
소소한 일상을 쓰고 그린다. 꼬부랑 할머니가 되어도 귀여운 만화를 만드는 게 꿈.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소고
셰익스피어가 그랬다.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고.
팔로우
이봄
생활기록자. 생각이 많아 계획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든 것을 해내진 않습니다.
팔로우
진솔
10년 이상 섭식장애(aka 식이장애)를 앓았고 그 경험을 유튜브에 공유한 뒤 '상담'을 업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당사자로서 상담자 및 활동가로 살고 있어요.
팔로우
이미화
영화를 곁에 두고 글을 씁니다. @ohne.salz
팔로우
이마치
가끔 커피를 만들고 자주 코끼리 다큐멘터리를 본다. ‘남들 다 그렇게 살아’라는 말에 지지 않겠다고 매일 다짐한다. 좋은 글을 많이 쓰고 싶다는 꿈을 꾼다.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김탱글통글
그냥 심심해서 씁니다. 도라지차는 씁니다.
팔로우
ssong
#브런치 #일상vlog #오늘도 흘러가는 중
팔로우
ROVER
우리 영혼이 나아가는 모든 길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윤태진
파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책을 좋아하지만 책보다는 영화가 영화보단 게임이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정종해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하나
팔로우
서늘한여름밤
서늘한여름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트루
생각이 너무 많은 왼손잡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