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두치
고통의 세상에서 사랑의 조각을 모으며 사는 사람
팔로우
이연수
트랜스여성으로 살아가고 있는 평범한 청년이자, 상호교차성 페미니즘을 지향하는 인권활동가입니다. 저의 글이 오래오래 기억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이지나
일상과 여행을 지속하며, 기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지나
작가, 콘텐츠 메이커. 3평 서점을 운영하며 책과 사람을, 사람과 장소를 잇고 연결하는 사람.
팔로우
박나혜
안전하세요!
팔로우
황규관
황규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리타
작가, 미술가 haritamoonrider.com
팔로우
또 하나의 문화
(사) 또 하나의 문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원도
전직 경찰, 현직 작가. <경찰관속으로>, <아무튼, 언니>, <농협 본점 앞에서 만나>, <있었던 존재들>, <파출소를 구원하라>, <눈물 대신 라면>을 썼습니다.
팔로우
모닝레인
글 쓰는 정현주입니다. 오래 라디오 작가였고 <그래도, 사랑> <다시, 사랑> <거가, 우리가 있었다> <우리들의 파리가 생각나요>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백희원
삶의 거짓과 진실을 모두 통제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키비스트
한국과 캐나다 - 두 개의 고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서 때론 방황합니다. 그리고, 사회적 역사적 맥락 안에서 그 경험을 기록하고 공감대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SUMMER
사람들의 이야기.
팔로우
이용석
쉽고 재미있게 평화운동, 비폭력 직접행동, 사회운동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다음 목표는 한국 프로야구에 관한 책을 쓰는 것입니다.
팔로우
이상엽
다큐멘터리 사진을 하는 작가다. 사회적인 다큐멘터리를 주로 만들며 르포르타주를 함께 쓴다. 사진에 관한 비평과 역사도 가끔 다룬다.
팔로우
단편선
2017년까지 음악을 만들고 연주했습니다. 2018년부터 음악 / IT / 기획 / 마케팅과 관련된 여러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색무취 돌멩이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