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
명
닫기
팔로워
14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재능세공사
누군가의 붉음을 발견하고 세상에 알리는 귀여운 메신저/ 스레드 큐레이터 & 프로필 세공사 / 자기다운 삶 실천가 연대짱 / 자스모 1기 회장 / 좋은뉴스 발행인
팔로우
Ah a
Ah 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북북이
꾸준함을 얻고픈 북북이입니다.
팔로우
먼지
슉수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장주영
장주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킹벅지
허벅지를 단련하며 삶을 단련합니다. 움직일수록 생각이 맑아지고, 땀이 흐를수록 마음이 단단해집니다. 21년동안 매일 운동을 통해 인생의 선순환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Guiyoung
Guiyo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천년뿌리
천년뿌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yungjin
디자인과 글로 생각을 전하는 사람, 의미를 해석하고 메시지를 구조화하는 브랜드 아키텍트 bykyungjin입니다.
팔로우
Gee
안녕하세요. 반려동물 아이들과의 따뜻한 이야기를 공유하고싶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소위 김하진
교사, 수녀 준비생, 편집자, 직업상담사, 다시 공무원. 긴 방황 끝에 마침내 돌아온 곳은 '글'이었습니다. 필명 '소위'는 소소한 일상의 위대한 힘을 뜻합니다.
팔로우
힐메리 Heal Mary
진짜 나를 발견하는 여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다니던 회사를 떠난 후, 여행과 심리학 공부, 치유의 시간을 통해 ‘내면아이’와 마주하고 ‘진짜 나’로 살아가는 법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