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리치보이 richboy
작가, 리뷰어, 강연자. <아이성적 올려주는 초등독서법> <행복한 부자 학교 아드 푸투룸 1, 2> 저자. <아프지만 책을 읽었습니다> <책앞에서 머뭇거리는 당신에게> 등을 썼다.
팔로우
에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결과를 내는 심플한 생활 방식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세쌍둥이 엄마
안녕하세요. 딸 세 쌍둥이를 둔 엄마입니다. 아무것도 몰랐던 저에게 새로운 세상을 선물준 세 아이들. 그 아이들로 부터 세상을 배운 이야기 담아봅니다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송다감
주의력결핍과 우울감을 극복하고 글을 씁니다. 내 글이 나와 비슷한 이들에게 위로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박송정
창작하는 모든 순간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우승리
우승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시콜콜
직업상담사가 전하는 경제, 재테크 이야기
팔로우
스텔라
본질탐구가 / 내면탐험가 / 'Mi Cubano' / 본질대화 / 사랑
팔로우
서뚱땡
글쟁이. 글은 마음을 움직이죠. 마음을 담은 작은 이야기들을 담아 보려 해요.
팔로우
SAN
꽤 오래 일한 방송기자. 녹색 풍경을 사랑하는 사람. 그래서 단독 주택에 살기로 한 사람. 워킹맘 아니고 워킹 페어런츠.
팔로우
권즈
잡초같은 생명력 있는 삶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yololife
쌍둥이 워킹맘.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한 고민도 하기 전에 난임을 겪게되었고, 감사하게도 임신을 하여 코로나 시대에 쌍둥이 엄마가 되어 고군분투 육아중입니다.
팔로우
별리
공립 유치원교사로 놀이중심교육과정을 실현해 나가며 놀이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쌍둥이를 키우며 전공을 담은 놀이육아, 책육아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항상샬롬
레크리에이션강사/초등수학강사/ 첫째는 난임을, 둘째는 조산으로 인한 장기입원을 겪은 파란만장 40대 후반의 엄마/ 중1, 초1 남매를 둔 엄마
팔로우
하늘을 걷는 여자
현직 항공사 승무원. 지구를 27바퀴 째 걷는 중인 하늘을 걷는 여자입니다
팔로우
혜미
나를 찾아가고 있는, 30대 나의 이야기.
팔로우
박쌤
시간이 느릿느릿 흐르는 미국 시골에 살며 급변하는 세상에서 성장과 삶의 균형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선돌
그저 시간을 흘려보낼 수 없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남은 생이 어디로 흘러갈지 모르겠지만, 삶을 기록하며 살고 싶습니다. 마흔에 기다리던 아이를 만나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