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
명
닫기
팔로잉
46
명
콩테
중학교 미술교사, 임용 3년 차 교무부장. 예상치 못한 자리에서 매일 성장 중입니다. 학교 안의 사람과 감정을 진심 담아 가볍게 기록합니다. “교사도 사람입니다. 오늘도 버팁니다.
팔로우
친절한효자손
안녕하세요!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티스토리와 구글블로그를 운영중인 친절한효자손이라고 합니다. 블로그 글쓰기에 대한 생각들과 디지털 드로잉 작품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메이쩐
중국어와 한자, 한문을 좋아하고, 가르치고 공부하는 네 딸의 엄마입니다.
팔로우
SOONT
소심한 성격을 지닌 중등교사입니다.
팔로우
화인
20여년 동안 학생들과 함께 가르치며 배우고, 말하며 듣고 있습니다. 삶과 수업, 관계와 성찰 사이에서 말로는 다하지 못하여 먼저 흘러가버리는 진심을 글로 따라가보려 합니다.
팔로우
이원규
기업 연구직에 종사하며 역사, 지리, 문자, 클래식 등 잡학 지식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따뜻한온쌤
따뜻한온쌤의 브런치. 12세 토종개 삽살이 깜지를 키우는 애견인. 손글씨를 좋아하는 중학교 한문 교사.
팔로우
내손내밥
한식을 사랑하고 요리합니다.딸이 갑작스럽게 급성백혈병(ALL) 진단을 받은 후,딸을 위한 맞춤 요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사색하는 수학교사
일상생활속에서 느꼈던 경험이나 사건, 또 그 사건에 대한 저만의 생각을 되내이며 글을 쓰는게 취미인 중학교 수학교사입니다.
팔로우
정영의
정영의의 브런치입니다. 책 읽고 글 쓰기가 취미이고 김탁환 소설과 열하일기 읽기 그리고 남도한바퀴 여행에서 만난 인물들을 브런치에 올리는 것이 올해 목표입니다.
팔로우
당근
..
팔로우
나니야
쓰고 싶은 글을 쓰는 작가가 되고 싶은 직장인이다. 쓰고 싶은 글만 잘 쓰고 싶은데 그러지 못한 현실이 아쉽다. 그래서 현실을 무시하기로 했다.
팔로우
김영수
김영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위대한 역사가 사마천과 그가 남긴 최초의 본격적인 역사서이자 3천 년 통사 '사기'를 평생 연구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카포
고등학교에서 한문을 가르치고 있다. '아이들은 물처럼 흘러간다.'는 말보다 '아이들은 물처럼 끊임이 없다.'는 말을 더 좋아한다.
팔로우
HANESI
매주 목요일, 작가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씁니다. 언제까지? 내가 작가가 될 때까지!
팔로우
흥미진진한 독자
마음을 읽고, 사물을 읽고, 세상을 읽어나갑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잘 읽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권승호
전직 교사. 각종 매체에 자기주도학습과 한자 어휘에 관한 칼럼을 썼고, '청소년 고민 상담소' '미친 어휘력' '그래도 부모' '스스로 공부 잘하는 법' 등 다수의 책을 출간함.
팔로우
글쓰는 민수샘
작가, 시인 꿈나무. 독서와 글쓰기를 가르치며 배웁니다. 연락은 koris1@naver.com
팔로우
경인
식물애호가이며, 해설과 감상을 곁들여 고전 속의 식물을 찾아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