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5
명
닫기
팔로잉
115
명
보리 Bori
주로 일과 책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마케터 할리
3곳의 스타트업에서 인하우스 마케터로 일하다, 독립해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외주도 하고 강의도 합니다. 주특기는 콘텐츠마케팅입니다.
팔로우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자습성가
자기만의 습관으로 성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함께 만드는 습관 앱. IT 서비스 창업에 대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팔로우
오성진
브런치를 읽고 쓰고 기획합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미상
- _
팔로우
라가찌
로컬 콘텐츠를 만들며 서점을 운영해요. 서점원과 커뮤니티 매니저, 기획자입니다. (서점 다다르다 / 도시여행자 / 매치데이)
팔로우
현우주
성장일기
팔로우
으흠
누구보다 나 자신에게 진심이고 싶은 한량입니다.
팔로우
공현
청소년인권운동을 합니다. 청소년인권, 청소년운동, 사회운동에 대한 글을 씁니다. 개인적인 시, 에세이도 쓸 계획입니다. (예전에 쓴 글들을 갈무리해두기도.)
팔로우
Mexicoreanito
대학시절 꿈은 대기업 정년퇴직. '왜 이 일을 하는가'에 대한 답을 찾지 못해, 대기업 입사 6개월만에 퇴사한 스타트업 10년차. 플랫폼 비즈니스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JunWoo Lee
기획자
팔로우
언박스 UNBOX
🧵 설레는 일상을 위한 브랜드 탐구생활 💖 패션 회사 다니는 에디터의 사심을 더해요
팔로우
코나투스
나로 살아가는 힘, 코나투스
팔로우
Nono
independent consulting service
팔로우
황준성
인류에 기여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빛나는달과별
작가, 언론인, 연예기획자, 칼럼니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