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나책장 Feb 20. 2021

할 거면 제대로? 할 거면 재재처럼

해나의 브랜딩 연구소


틈틈이 한 편씩 정주행하고 있는 문명 특급.
유퀴즈에 재재님 편이 너무 재미있어서 뒤늦게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다.

배려와 웃음이 넘치는 진행도 놀라웠지만 재재님께 반한 포인트는 심층 사전 조사.
출연자들에 대해 정말 깊고 넓게 조사하고 인터뷰를 진행해 매번 출연자들은 놀라거나 감동하거나 놀라면서 감동한다.

문명 특급 PD인 그녀는 연예인과 일반인의 경계에 있는 연반인.
연예인에 준하는 인기와 화제성을 가진 인물이다.
보이시하면서도 밝은 매력과 특유의 끼와 솔직하고 편안한 배려로 시청자와 출연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있었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가볍고 밝은 진행 속에서도 의미 있고 본질적인 질문들로 유익함을 주는 문명 특급.
(현재) 11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튜버 그녀의 행보가 기대된다.

할 거면 제대로!라는 말  늘 엄격하고 진지하게 마음에 새기는데 '할 거면 재재처럼!'라는 말로 바꿔도 될 것 같다.

기획자로서 재재의 여러 면을 배우고 싶어 문명 특급 공부하듯이 (솔직히 재미있어서ㅋㅋ) 본다.


#문명특급 #재재 #해나의브랜딩연구소


매거진의 이전글 유튜브 운영이 어려운 이유? 수익 모델이 되려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