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튜버 해나의 브랜드 기획자 노트
2020년은 '세분화', '양면성' 그리고 '성장'이 중요한 축이 된다고 합니다.
이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2020 트랜드의 핵심어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2020년은 쥐의 해, 소비자들이 힘을 합쳐 어려운 경기를 극복해 가자는 의지를 담아서
쥐의 복수형인 MICE를 강인한 쥐, MIGHTY MICE로 만들었어요.
이 철자 앞 스펠링들로 10개의 키워드를 뽑았습니다.
쥐는 상황 적응이 빠르고 부지런하기로 이름난 동물이지요.
2020년의 트랜드에 편승하여 프로페셔널하게 일하려면
트랜드에 빠르게 적응하면서도 정직하고 진정성 있게 일해야 하고요.
그리고 나 자신의 성장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 이야기들을 MIGHTY MICE 키워드 속에 담아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2cIwI059U0
유튜브 해나책장은
현직 기획자가 책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
브랜드 기획과 인문학 도서들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http://hannahbookshelf.com
해나의 브런치:https://brunch.co.kr/@hannahbookshelf
해나 책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nahbookshelf
영상 제작 문의 : jinny4163@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