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트렌드 코리아 2020 한번에 정리하기

북튜버 해나의 브랜드 기획자 노트

by 해나책장




2020년은 '세분화', '양면성' 그리고 '성장'이 중요한 축이 된다고 합니다.

이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2020 트랜드의 핵심어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2020년은 쥐의 해, 소비자들이 힘을 합쳐 어려운 경기를 극복해 가자는 의지를 담아서

쥐의 복수형인 MICE를 강인한 쥐, MIGHTY MICE로 만들었어요.

이 철자 앞 스펠링들로 10개의 키워드를 뽑았습니다.


쥐는 상황 적응이 빠르고 부지런하기로 이름난 동물이지요.

2020년의 트랜드에 편승하여 프로페셔널하게 일하려면

트랜드에 빠르게 적응하면서도 정직하고 진정성 있게 일해야 하고요.

그리고 나 자신의 성장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이 이야기들을 MIGHTY MICE 키워드 속에 담아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2cIwI059U0

해나책장 2020 트렌드 북리뷰 영상 보기



트렌드 00.png
트렌드 1.png
트렌드 2.png
트렌드 3.png
트렌드 4.png
트렌드 5.png
트렌드 6.png
트렌드 7.png
트렌드 8.png
트렌드 9.png
트렌드 10.png
트렌드 11.png






유튜브 해나책장은

현직 기획자가 책 이야기하는 공간입니다.

브랜드 기획과 인문학 도서들을 소개합니다.




홈페이지: http://hannahbookshelf.com

해나의 브런치:https://brunch.co.kr/@hannahbookshelf

해나 책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nahbookshelf

영상 제작 문의 : jinny4163@nate.com


keyword
해나책장 도서 분야 크리에이터 직업 기획자 프로필
구독자 261
작가의 이전글유니온스퀘어 14번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