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수웊
연기와 요가를 통한 일상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슈델
글의 세계에 조심스럽게 한발짝
팔로우
늦작가
기한보다 늦는 걸 싫어하는 홍보담당자. 돌이켜보면 무엇인가 많이 늦어있다.
팔로우
건방진 백조
어느 한 순간, 어느 한 문장으로라도, 당신의 마음을 두드릴 수 있다면.
팔로우
달숲
하고 싶은 것을 더하고, 하기 싫은 것을 덜어내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COSMO
매일, 조금씩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티라미수
뭐 할지 모르는 사람
팔로우
리나
초등학교 2학년 딸과 6살 아들을 키우고 있어요 좋은 엄마가 되려고 늘 노력중입니다.
팔로우
PSH
철학, 종교, 진화심리학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책에서 배운 것을 일상 생활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합니다.
팔로우
구기욱
더 많은 연결을 보여드리는 'Contextualizer'입니다.
팔로우
안나
입 밖으로 내뱉지 못하고 삼키기만 했던 감정들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반딧
네덜란드에서 지속가능성을 위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 하는 일과 생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뚜백
더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며, 나도 모르는 내 안의 편견과 이중적인 모습을 깨고자 노력 중... 그러다 뭔가 생각이 날 때마다 기록하고 있어요!
팔로우
찰라
오지여행가. 네팔 오지 어린이를 돕는 자원봉사활동. 저서 <사랑할때떠나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부탄>, <아주 특별한 치유여행>.
팔로우
Sunny Choi 메덴코
<코펜하겐이 처음이라면> 작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는 ‘인도’. 라트비아 엘프와 사랑에 빠져 4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북유럽 덴마크와 라트비아 두 나라를 오가며 생활 중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
카마
장점을 찾는 게 장점인 사람. 낮에는 마케터로 일하고 저녁이면 글을 썼다.
팔로우
Ines 이네스
포르투갈어로 유튜브를 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팔로우
김중희
독일 가정의 병원 의료팀 팀장,한국요리강사 스쳐 지나가는 일상을 담습니다 저서로 ‘오늘은 댕댕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