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부부 데이트하기

희망 메신저 꿈은 이루어진다


봄이 오는 길목에서
꿈모닝 11 부부 데이트 한 달 한번 하기
영화,  뮤지컬. 음악회, 서점 및 도서관 가기, 전시회,찻집 데이트하기, 등산, 문화생활 등
매월 21일은 둘이 하나 데이로 데이트합니다
부부도 날이 갈수록 새롭게 업그레이드합니다
곧 함박의 벗 꽃을 기다리는 마음처럼 
설렘 만들어 갑니다
삶이 한편의 동화라면 동화속 주인공의 눈물 고문 애환 꿈 열정 민족이 모두 들어있다 

오늘은 '동주'영화 부부가 감상했어요
윤동주 시인의 일대기입니다
흙백으로 만든 영화가 오늘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오늘도 누구를 기다리며 젊음은 오래 거기 남아 있거라
하늘의 별을 새며 밤새 못세는 것은  새벽이 오는 까닭입니다 
날개같이  글들은 아슬히 멀듯 별속으로 나아갑니다
별하나의 동경은 쓸쓸함 아득함 꿈 작은빛의 소원들이 들어있습니다

정지은 선생의 '부끄러움을 아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다'
시인은 어디서나 시를 적습니다
밤비의 속살 거림에도 나는 나에게 작은 손을 내밀어 위안을 학습 합니다



서시
-윤동주
죽는 날까지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이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나는 괴로워했다.

별을 노래하는 마음으로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그리고 나한테 주어진 길을
걸어가야겠다.



목숨을 다하는 순간까지 시를 읋었다
윤동주 시인 시가 아른거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한나 독서모임 상담실 공간 만들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