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Bravo My Lif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량한양 Mar 14. 2020

[2일차] 니가 없으면 내가 아픈이유를 알았다

#하희선X한정혜 #글_하희선 #그림_한정혜


핑크모닝_2_연결




무슨영양이 부족해서인지 

손톱들이 부러지고 손톱 끝이 다 부시시해졌다.
잘라낸 손톱은 너무 짧아졌고...
뭔가를 집을수도 없을만큼 불안하다.
몸 어딘가가 아파본 사람은 안다.
그 작은 한 부분이 아플뿐인데 내가 무너질때가 있다.
다 연결되어 있었구나~~
특히 눈에 보이지도 않는 마음과 
아주 단단히 연결되어 있었구나~

니가 없으면 내가 아픈이유를 알았다.
너랑 나랑 연결되어 있었음을....




#2020년 #글쓰기프로젝트 #2


#시세이도 #뷰티

#뷰티에듀디렉터 #뷰티교육전문가 

#뷰티현장전문가 #beautyedudirector


#하희선X한정혜

#글_하희선 #그림_한정혜 


#하면된다 #할수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1일차] 쓰담쓰담, 내가 대견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