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SR
평범한 회사원. 누군가에게 말하고 싶지만 정말 말하기엔 좀 애매한 일들을 씁니다.
팔로우
naomee
생각하고 기록하고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한경록
크라잉넛 한경록 입니다. 밤이 깊었네, 명동콜링, 낭만고양이 등을 작사했습니다. 글쓰기 놀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어진
밤을 읽고, 새벽을 쓰고, 아침을 봅니다.
팔로우
Arco Choi
사진가, 영상제작자, 흔적예찬가. : 거리를 통해 도시와 인간의 관계, 그 흐름을 염탐하고 고독이 묻은 다면체들을 수집, 재조명합니다.
팔로우
태주
일상의 사소한 순간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에세이 <세상의 모든 ㅂ들을 위하여>와 <배움의 배신>을 썼습니다.
팔로우
한울
'하늘'은 '한 울'이라는 말에서 왔다고 한다. 그렇다. 우리는 하나의 울타리 아래 살아가는 것이다.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잠시 쉬다 돌아올게요
‘그저 그런’이라는 수식어가 슬픈 사람.그래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노는언니
파이어족 언니의 노마드 라이프.
팔로우
온더로드
“단 하루 시간이 주어진다면 달려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온더로드와 새롭게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팔로우
정무늬
소설 nn년 차, 전업작가 n년 차 웹소설 작가 정무늬입니다.
팔로우
sangillness
하루 벌어, 하루 떠나는 21세기 한량
팔로우
주토토
아동의 시선과 목소리를 세상에 알리는 아동권리 활동가. 토마토로 만든 음식은 뭐든지 사랑하고, 세상 모든 아이들의 오늘 저녁 접시가 따뜻하길 종종 기원한다.
팔로우
Om asatoma
별스럽지 않은 이야기
팔로우
대한극장옆골목
𝙴𝚜𝚜𝚊𝚢𝚒𝚜𝚝
팔로우
주기환
글은 삶의 반영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