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소금 Aug 06. 2017

혼자라서 행복해

솔로가 좋아

솔로가 좋아

사랑은 아직 ㅡ

지금은 내가 나를 가장 많이 사랑할시간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지만

지금은 내가 나를 사랑할수있는 시간이 필요해

불안한 마음과 무거운 발걸음으로 매일 하루를 보냈지만...
취업사이트에 내 하루를 모두 보냈지만...

지금의 노력이 언젠간 빛을 볼 수 있다는걸 우린 믿어요. 정말 오랜시간이 필요하다는걸ㅡ
과정이 있기에 결과가 있는것처럼 내가 나를 믿는게 가장 중요한것같아요.
누가 나를 뿅망치로 때리는건지, 왜 자꾸 내가 작아지는걸까?이런 감정은 언제든지 우리 마음을 흔들어놓겠지만, 그 감정을 컨트롤하고 묵묵히 나의 길을 걸어가요. 그건 바로..

꽃길은 내가 만든다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ansalt58

블로그 blog.naver.com/skdbs938

매거진의 이전글 자존감도둑 친구에게ver.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