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소금 Aug 08. 2017

나는 장군이다

일러스트레이터 한소금의 에피소드

인생이 시트콤인 일러스트 작가
한소금의 에피소드



집으로가는길, 어떤 아줌마가 이사온지 얼마안됐다며 이 근처 유명한곳이 어디냐고 물어봤다.

그래서 내가 아는선에서 말씀드렸더니 너무 고맙다며 자기가 무속인인데 자꾸 뭔가 얘기를하고싶다고한다.

나보고 무슨일하냐고 물어봤다. 그때 당시 디자이너로 구직준비중이었기에

디자인한다고 얘기를했더니, 나보고 디자인을 하지말고 말을 하는 직업을 가지라고 했다.

그리고 내가 전생에 어마무시한 장군이었다고한다.


그리고 절과 깊은 인연이있다고 했다.


나는 정말 전생에 장군이었을까?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ansalt58  블로그 blog.naver.com/skdbs938

페이스북 fb.me/nanasalt25


매거진의 이전글 새치기새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