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하명환
젊지 않은 나이에 도전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협업Soulutioner 노준환
'지혜의 시대, 협업을 Soulution한다'를 사명으로 함. 10여 년간 다양한 팀 개발 프로젝트 수행. 최근엔 AI와 파이썬을 활용한 개인과 팀성장 및 업무생산성을 탐구
팔로우
문 정
독일 뉘른베르크에 살며 50대가 되어 그리고 쓰기를 시작하였다. 100일 동안 매일 한 편의 글과 그림을 연재하여 독자와 찐공감을 하고서, 작가라는 사명을 가슴에 뜨겁게 품었다.
팔로우
은가비
'은은한 가운데 빛을 발하다'라는 뜻의 은가비를 필명으로 삼았다. 그런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가을햇살
"마주한 순간, 비로소 꿈을 꾸었다"로 첫 출간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소박한 나의 글이 누군가의 마음에 닿길 바라며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히옹
평범한 일상 현실툰을 그리는 히옹작가입니다❤
팔로우
조약돌
상상놀이를 즐기며 글로 씁니다. 유쾌한 인생을 추구합니다. 어린이 세계에서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사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윤해
자연에서 나온 사람과 세상 속을 사는 인간 사이에서 고민하며 한 세대를 살아온 사람이자 인간으로서 사유를 나눕니다.
팔로우
앞니맘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써봅니다.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책하마
이기적이지만 따뜻한 사람입니다. 내향인이지만 관심가져주고 사랑해주면 좋아합니다. 말재주도 글재주도 손재주도 일머리도 없지만 누구보다 활짝 예쁘게 웃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상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개원하여 몸과 마음이 지치고 아픈 많은 분들을 열심히 그리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있으며 환자분들과 희노애락에 관해 소통중입니다.따뜻한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자유로운 글쓰기 여행자
자유로운 글쓰기 여행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유이언
무너진 자리에서 문장을 세우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