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7
명
닫기
팔로잉
57
명
김이방
엄마가 낳은 괴물. 공황 환자. 아동학대 생존자. 범성애자이거나 무성애자. 약물 복용과 심리 치료 병행 중. 근데 치료란 게 진짜 가능할까?
팔로우
떠드는 사람
-
팔로우
Dezembro
예술을 명분으로 여행 중
팔로우
층간소윤
노멀한 작품에 비범한 리뷰로 조미료 치는걸 좋아하는 고급그림인력.
팔로우
고요
꿈을 꾸는 사람.진심을 담는 사람.삶을 쓰는 사람 육아,일상, 꿈을 드나들며 순간을 남긴다. 흘러가버린 순간들과 현재 순간을 귀중하게 남겨 차곡차곡 삶의 서랍장에 담는다.
팔로우
곽다영
오롯이 나로 살기를 소망하며, 나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작가 전우형
글장이, 전우형입니다. 감정, 관계, 사람, 가족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가끔 소설도 씁니다. 재미있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팔로우
이경
-
팔로우
Mariposa
책과 나비. 파도를 좋아해요. 바이크를 타고 헬멧 안에서 보는 몽글몽글 구름도 좋아하구요
팔로우
랄라
영화보는 직장인: 회사에서 일로 글을 씁니다. 탈고(?)를 안한 글이 하다 만 숙제처럼 쌓여 있지만 대충 때 맞춰 하는 것 또한 숙제의 묘미이니 감정 공유와 시의성에 치중하(잘림)
팔로우
폴폴
선물은 지금 받겠습니다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미아스마
벽은 낙서로 가득했다. 내가 적은 가수와 이름과 숫자들이 가득했다. 정말 게을러서 그 낙서들을 지우지 못하고 아직도 바라보고 있다.
팔로우
김머핀
꿈은 없고요, 그냥 살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무루 MuRu
무루(MuRu) 이경희. 저서 <무루의 깨달음> <자기 미움>. 무루센터 원장. 심리상담/트라우마 치료. 깨달음 안내. www.facebook.com/MuRu001
팔로우
윤승
하버드를 나온 전업주부입니다. 야심찬 그 이름 'Harvard'와 경력단절의 대명사 '전업주부'라는 이름 사이에서 찾아내는 나만의 정체성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Orang
위트있고 재밌는 편입니다. 사람들의 생각과 말, 몸짓에 관심이 많아서 자주 두리번댑니다.
팔로우
칵테일
90년대를 대표하는 20대이자 K-장녀이다. 현재 프리랜서 강사로 활동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배우고 있다. 가장 큰 관심은 ‘나 답게 살아가는 법’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