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험하는 내향인 in 싱가포르
내향인에 소심쟁이입니다. 하지만 웬걸! 도전과 모험은 인생에서 빠질 수 없죠. 한국에서 싱가포르로, 마케팅에서 세일즈로 종횡무진하는 내향인의 라이프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강준혁
우발적 마주침
팔로우
에라토스
스위스에 살면서 신학과 철학을 탐구하고, 아이들을 가르치고, 매일 저녁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따뜻한 밥상을 차리는 에라토스입니다. 글을 읽고 쓰며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시,소설,에세이를 씁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s://www.instagram.com/writer_joy123
팔로우
윤지아
불규칙적인 생활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나를 사랑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yunjiah@naver.com
팔로우
이종원
평범한 회사원이자, 문구덕후로 살아가며 소소(小小) 하지만 소소(昭昭, 또렷한) 한 글을 씁니다. 그리고 포기(抛棄)는 하더라도 포기(暴棄) 하지 않는 삶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희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롬
행복해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하작가
지구에 빠지다(fall in earth)의 하작가 입니다. 수의사를 그만 두고 우울증 약을 배낭에 담아 세계여행 중에 있습니다. 인생을 계속 살고 싶은 이유를 찾고자 떠났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