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7
명
닫기
팔로워
127
명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지경아
지경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불킥개혁가
김치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장미쁨
장미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티에
제주에서 나고 자라 20대를 중국에서, 30대를 언론사에서, 40대를 현실 육아맘으로 고군분투 하는 빨강머리앤. 작가명은 중국어로 '라떼(拿铁)'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이주연
이주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r
A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정
지숙y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혜린
강혜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융융
w h a t e v e r
팔로우
서와란
그림을 그리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서와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답게
김소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moontree
태국의 귀여운 순간을 수집하고 기록합니다. 세계 곳곳에서 겪었던 기억들도 이곳에 정리하고 있습니다. 창문 너머 바깥 세상이 늘 궁금한 사람, 문트리입니다.
팔로우
성지영
성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플랫폼
[의대가 죽어야 나라가 산다][리셋 for 미래 한국의료복지]세종우수도서의 저자입니다. 소통과 애정어린 격려로 만나고 싶습니다.
팔로우
떨림
떨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보리
4년 째 런던 살며 오널도 잡소리를 해보려는 글쓰기 연습생입니다. 부캐로 주로 엄마, 가끔 아내, 운 좋으면 번역감수도 합니다.
팔로우
laru journey
런던에서 디자인 석사를 하고 있어요. 도전하고 여행하고 사랑하며, 재미있고 의미있게 살고 싶습니다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