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지아피디 Jan 17. 2021

언니의 연애비법 대방출


연애하고 싶다고?

솔로 탈출하고 싶다고?

연애 도사 이 언니가 비법 좀 알려줘? 말아?

넌 연애 잘하는 애들 특징이 뭐라고 생각하니?

뭐 걔들은 다 이쁘다고?

쳇! 그러니까 니가 안 되는 거야


지금부터 내 말 잘 들어봐

일단 연애능력이 곧 외모 수준이다 이 생각은 지금부터 재활용 안 되는 쓰레기봉투에 넣고

불 싸질러 갖다 버려


 내 주변에 이쁜데 지금 십몇년째 솔로탈출 못하는 애들 널리고 널렸어 팔자 드러운 애들은 또 얼마나 많게? 걔들이 성질이 더럽냐? 그것도 아냐 다 지적이고 성격도 참해 남자애들이 쟤를 왜 가만두나 궁금할 지경이라니까


 또 그런 똑똑한 애들이 오히려 연애할 때 무수리가 돼서 남자한테 휘둘리다 버림받는다니까 능력 있으니까 돈 바쳐 몸 바쳐 나쁜 남자한테 쪽쪽 빨리다가 버림받는다니까. 연애가 뭔지 너무 몰라서 그래.


 반대로 진짜 찐따같이 생겼는데 16살 연하 개 훈남 데리고 걔가 버는 돈으로 떵떵거리며 게임이나 하면서 공주 대접받으며 사는 여자애도 있어

그런 애들도 내 주변에 부지기수야

그니까 연애능력은 일단 외모는 아니야 알겠어?


 내가 진짜 어릴 때부터 남자애들한테 인기가 겁나 많았거든 연애 도사였어

그럼 난 겁나 이쁘냐? 아니거든 그냥 그래 객관적으로 봐서 지나가던 길 그냥 쓱 지나갈 외모야 그냥 별로야 근데 어떻게 내가 연애박사 인기짱녀로 살았느냐? 궁금하지?


한마디로 [연애는 기세]야


 본인이 기가 세야 연애에서 강자로 등극할 수 있는 거야. 무슨 말이냐고? 그니까 보통 말하는 딱 봐서 기 세게 생기고 우락부락 함부로 행동하는 그런 [기가 세다]를  말하는 게 아냐 내면의 기를 말하는 거야


 나는 세상에서 젤 인기 많다. 세상의 모든 남자는 다 나를 좋아한다. 난 매력이 철철 넘친다. 나는 완전 공주다. 내 밑으로 다 무릎 꿇어 남자들 다 죽었어 항상 이런 기분으로 살으란 말이야

그럼 신기하게도 훈남 매력남 다정남 할 것 없이 줄줄줄 너를 따라다닐 거야 겉으로 티를 내는 게 아니라 속으로 생각하는 거야


알겠어 자 한번 따라 해 봐 나는 자석이다

내가 세상에서 제일 매력적인 여자다. 세상 남자들은 다 나를 좋아한다. 나는 개 멋지다.

하루에 열 번 이상 반복하고 다니고 어떤 잘 생긴 인기남을 보더라도 기죽지 말고 속으로 저놈도 별 수 없이 내 매력에 빠져 허우적댈 거다 이렇게 생각하란 말이야 알겠니 들아 언니 말 믿고 한번 해봐 딴 세상이 펼쳐질 거야


그리고 팁 하나 더 주자면 인기남 훈남만 쫓아다니지 말고 별로 눈에 안 띄는 얌전하고 내성적인 남자들을 잘 뒤져봐 그런 남자 중에 내 남자가 됐을 때 진국들이 의외로 많아


그리고 남자들한테 쓸데없이 잘해 주지 마. 그들이 너한테 잘해주게 만들어야 된다니까 남자들은 자기가 여자한테 무언가 해줄 수 있을 때 여자에게 매력을 느낀단 말이야 알겠어? 여자가 뭐든지 다 해주면 그건 여자가 아니고 엄마야 엄마. 남자가 할 일이 없잖아


그럼 이 언니 말 따라 잘하고 오늘부터 당장 연애 강자로 거듭나길 바래 [연애는 기세]다 와 이거 진짜 특급 비법인데 너네한테만 특별히 알려주는 거야




뭔 말인지 진짜 모르겠으면 영화 

[ I Feel Pretty]를 꼭 보도록!!!


매거진의 이전글 수박 겉핥기 인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