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지아피디 Jan 23. 2021

구독자 700명 감사합니다

시놉시스 의뢰 받음

자랑질이 지치지도 않나

나는 지치지 않고 자랑한다

브런치 구독자 자랑은 브런치에서 밖에 할 수가 없다는 특성이 있긴 하다.


어제 OTT 드라마 시놉시스 의뢰를 받았다.

주제는 내가 좋아하는 연애

물론 시놉시스가 엉망이면 드라마 대본을 쓸 자격은 없어진다. 하지만 그동안의 브런치 글들을 보여주고 받은 평가로 시놉시스라도 써볼 기회를 얻었다.

그래서 브런치 열심히 한 것이 자랑스럽다.

일주일 동안 열심히 써야 된다.

미친 듯이 열심히 써서 꼭 드라마 대본을 쓸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어 봐야겠다.

여러분의 큰 응원이 필요합니다~~~~~^^


자랑글 올리고 나서 명 빠져나감 ㅋㅋㅋㅋㅋ

자랑질에 지쳐 구독해지 하셨나봐요 ㅋㅋㅋㅋㅋ

매거진의 이전글 글쟁이는 관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