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지아피디 Jan 25. 2021

꼰대 테스트 - 회식 편

박지아 피디가 고안한 일타 꼰대 체크리스트


후배들 회식에 3차까지 지구 끝까지 따라붙는다

<완벽 꼰대>


후배들 회식에 적당히 있다가 계산하고 빠져준다

<나이스 하지만 안타깝게도 꼰대>


후배들이 회식 가자고 달라붙어도 도망 다닌다

너무 싫다

니들이 뭘 하든 관심 없다

카드나 가져가라 나에게 자유를 달라

나는 무리 지어 다니는 게 싫다

진심 혼자 있고 싶다

넷플릭스 보고 싶다 게임하고 싶다

내 취미 생활을 즐기고 싶다

나 좀 내버려 둬라 야구나 보련다

<절대 꼰대 아님>



PS : 구독자 morgen 님께서 꼰대 정의를

         내려달래서 곰곰이 생각 끝에 내린 결론



매거진의 이전글 뜬금없는 사랑타령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