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단팥
평범한 직업인. 어제, 오늘, 내일을 씁니다.
팔로우
THEODORE CODE
브랜드의 성장을 제시하는 CPO입니다.
팔로우
Bite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growth.bite in Threads
팔로우
얼떨결정
자살유가족으로 살아가는 날들과 그 일을 잊고 살아가는 순간들에 대해 남깁니다. 사랑하는 것들에 대해 쓰고, 대체로 그냥 태어났으니 살아갑니다.
팔로우
LANLAN 란란
7번의 스타트업 경험에서 나온 육수같은 인사이트를 <란란클래스>에 담아 디자이너의 자신감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데이터 읽는 디자이너’코스와 ‘경력 자산화’코스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서사수
모든 자원이 서울로 몰리는 나라에서 서울 밖의 삶을 들여다봅니다. 서울 밖의 자리를 사수하는 사람들을 찾아 더 많은 서사가 다양한 지역에서 흘러나오길 기대합니다 :)
팔로우
박송삼
조직문화가 구성원의 일상이 될 수 있도록, 조직과 사람의 성장을 돕고 싶습니다.
팔로우
언어스타일리스트 남혜지
매일 같이 사용하는 당신의 언어, 얼마나 알고 있나요?
팔로우
Stedy
삼성전자 본사 기획팀을 뛰쳐나와 양조장, 카페, 음식점 알바를 거쳐 1인사업을 시작했고 현재는 수익을 내는 단계에 와있습니다. 그간의 여정과 저의 소소한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육선이
솔직하고 싶은데 솔직한 게 제일 어려워서 글 쓰면서 연습하는 사람.
팔로우
김경민
책.글쓰기.디자인.육아. 북디자이너
팔로우
근근
술 좋아하는 콘텐츠 마케터로 근근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설화
뉴에이져(New-ager)를 위한 안내서를 작성합니다.
팔로우
더봄
10년 다닌 대기업을 때려치우고, 로컬에서 나를 찾아가는 바(Bar), 낫 저스트드 링크를 운영중인 1인 사업가입니다.
팔로우
작은바이킹
일하고, 다니고, 겪고, 생각하고, 말하고, 씁니다. 고민에세이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를 썼습니다.
팔로우
너굴씨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누구나 그렇듯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걱정이 많고 이러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브라질소셜클럽
브라질 음악 연주자이면서, 멕시코에서 중남미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경제와 사회에 대한 글도 씁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