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그로칼랭
방송작가입니다. 아주 잠시라도, 친구를 위한 '감정의 쓰레기통'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슬기
읽고 쓰며 연대하고 실천하고자 매일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문희정
두 아이를 돌보며 글을 씁니다. 기록하지 않으면 사라지는 시간에 대해서 쓰고, 오래 두고 읽고 싶은 책을 만듭니다.
팔로우
이제이
어쩌다 결혼을 하고 어쩌다 아들 둘을 낳아 어쩌다 엄마가 되고 정말 어쩌다보니 축구까지 하게 된 이제이입니다. 나의 어쩌다 만난 인생, 앞으로는 어쩌다 행복한 삶을 살 예정입니다.
팔로우
엄마의 책상과 작업대 사이에서
글을 쓰는 책상과, 그림을 그리는 작업대 사이에서 오늘도 아이들을 키우고, 나를 키웁니다.
팔로우
조훈희
'부동산투자, 농사짓듯 하라' '밥벌이의 이로움' 출간.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겸임교수 및 등단작가. 우리 삶과 부동산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 씁니다.
팔로우
써니
딸같은 중3 아들과 아들같은 고양이와 삽니다.
팔로우
pomme soupe
집커피와 이렇게 저렇게 궁리해 지어먹는 소박한 끼니, 꽃과 갓 나온 밤식빵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정은균
국어 교사. <교육을 읽다>, <호모 스쿨 라이터스>, <학교 민주주의의 불한당들> 등 교육에 관한 책과, <언어뎐>, <한글 이야기> 같은 말글 책을 수권 냈다.
팔로우
무지선생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에게 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만 이제는 직업을 좀 바꾸었습니다. 아직도 배울 게 많은 사람이란 걸 실감하고 있습니다. 읽고, 쓰면서 살겠습니다
팔로우
문학교사 체
독서일기를 꾸준히 쓰기 위해 브런치를 한다.
팔로우
하성태의 시네마틱
'얼지마, 죽지마, 부활할거야'. 어제는 영화기자, 오늘은 영화 및 대중문화 칼럼니스트, 시나리오 작가. 기고 청탁 작업 의뢰는 woodyh@hanmail.net
팔로우
Tom and Terri
톰과 테리 부부의 일상과 모험 기록. 저희는 글재주가 없어요.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익스피디아
전세계 수많은 호텔&항공권을 예약과 동시에 대기 없이 즉시 확정! 모바일 앱으로 익스피디아 하라! 앱다운 바로가기 ▶ http://expediakr.me/2ol
팔로우
르코
르코의 아모브 레터 운영, 책 <아무나 모르는 브랜드> 출간
팔로우
안바다
독문학과 국문학, 그리고 문예창작학을 대학과 대학원에서 공부했습니다. 낮에는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치고 밤에는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