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경험하는 순간 이미 알아버리는 기쁨

마음디렉터의 일상

지나고 나서가 아니라

오는 순간 그것이 보인다


내가 바라던 인연이었고 내가 바라던 정보 이었음을  


경험하는 순간 이미 안다.


내가 바라던 인연이었고 내가 바라던 정보이었음을


늘 삶이 그러하고 일상이 그러하다


순간순간 기분좋은 감사함과 든든함이 마음에 차오름을 경험하며 또 걸어간다.


내가 내 생각에 빠져있지만 않으면

다 느껴지고 보인다.

얼마나 완벽하게 섬세하게 나를 사랑하는 흐름으로 돌아가고 있는지..


내가 원하지 않는 생각에 빠져 있어

원하지 않는 복잡다단한 경험이 오는 것임을


내가 심플하게 깨어있고

내가 심플하게 열려잇으면

내가 원하는 것이 온다


원래 그러했듯이 내가 집중하고 있고 

원하고 있고 

말하고 있고 

생각하고 있고 

행동하고 있으니까


그것이 마인드 이펙트이다


삶이 그러한 흐름으로 가도록 자신을 이해하고 다룰 수 있는

자신의 마음을 디렉팅할 수 잇는 자가 마음디렉터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명상은 내 안의 사랑을 키우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