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샤샤
피부 좀 아는 그녀의 이야기
팔로우
우리쌤
아이들이 ‘우리쌤’이라 불러주면 마냥 행복한 초등교사입니다. 16년 차 교사로 2021년 현재 13번째 제자들과 생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돋보기시스템
<어쩌다 군대>, <그림책으로 쓰담쓰담>의 저자입니다. #심리치료학석사 상담전문가 /‘상담전문가와 함께하는 그림책테라피’ 운영/
팔로우
라나라나
싱가포르 일상. 읽고 쓰고 그립니다. 사랑하는 이들과 다정하고 헐렁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요한 숲
12년차 심리치료사. 각자의 마음정원을 스스로 돌볼 수 있도록 돕는 사람.
팔로우
도키코치
글과 말로 마음을 돌보는 라이프코치입니다. 감정과 일상에 말을 걸며 나를 회복하는 글을 씁니다. '육아가 자기계발이 되는 윈윈육아' 저자
팔로우
민트코끼리
선택적함구증의 기억, 일상의 기록을 남기는 치과의사 twin4202@naver.com
팔로우
커리어 아티스트
<스테이블 코인 - 부의 대이동> <당신이어서 해낼 수 있습니다> 작가 / 어제보다 나은 오늘, 내면과 외면을 아우르는 성장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리더백
전지적 글로벌 일잘러 시점
팔로우
썸머
소소하지 않은 일과 여성의 이야기, 그리고 소소한 삶의 이야기를 쓰고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프로 취미발굴러 입니다.
팔로우
부지러너
대기업 10년 채우고 스타트업으로 이직했습니다. 부지런함을 원동력으로 주도적인 인생을 살아가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도 아침일찍 일어나 달리며 글을 남겨 봅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소곤
글 쓰는 고양이 집사 소곤입니다. sogon_about@naver.com
팔로우
오롱
한국에 나고 자람. 캐나다, 스위스,프랑스, 미국, 독일을 거쳐 이제 막 영국에 정착. 언어, 문화, 정체성이 뒤섞인 콩가루 집안을 지키는 씩씩한 엄마. <동독에서 일주일을>저자
팔로우
에뜰
불안과 단단함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저기요
독립, 연애, 결혼, 육아에 대한 글을 씁니다.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고 때로는 삭히기 위해서요.
팔로우
임희정
아나운서.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쓴다. 글을 쓰면 삶의 면역력이 생긴다고 믿는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