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내성적인 회사원
직장내 괴롭힘 피해자 입니다. 제 신고 경험을 블로그와 유튜브로 정보를 공유하고 있어요. 브런치에서는 정보글이 아닌 제 감정과 이야기를 글로 써보려고 해요.
팔로우
작가 하람
효용성만 있고 의미를 잃어버린 일상 속 사물들로부터 의미를 찾아서 글을 씁니다. 일상에서 쉽게 지나치는 사물에 대한 짧은 고찰을 하나씩 써나가고 있습니다. 매주 월, 금 업로드
팔로우
새벽한시
평범한 워킹맘입니다. 치매로 아이가 되는 엄마를 보며, 엄마의 엄마가 되어보려 적은 글을 책으로 출간했습니다. 먼저 나이 먹어본 언니로서 여동생에게 해주고픈 글도 적습니다.
팔로우
에트왈JS
자산운용일을 하고 있는 직장인 에트왈JS이에요. 여행을 좋아하고, 문화생활/독서/맛집 탐방도 좋아한답니다. 반짝이는 별(etoile_js)의 일상을 함께해주세요.
팔로우
배작가
삶을 주도하는 사람들을 위한 웰니스 인사이트를 나눕니다 — 몸과 마음의 건강, 지성과 영성의 균형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삼쩜삼 디자인팀
세금 신고 및 환급을 도와주는 서비스, 삼쩜삼(자비스앤빌런즈) 디자인팀입니다.
팔로우
헌터카이
헌터카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북 테라피스트 깽이
책과 일상에서 들려주는 소리를 듣고 글로 옮기는 북 테라피스트 깽이입니다. 여러가지 나만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SHOOT
5개의 직업을 거쳐 마음에 드는 직업은 찾았는데, 마음에 드는 직장을 못 찾았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주간일기를 씁니다.
팔로우
근근
안녕하세요.~ 근근입니다.
팔로우
쿠사마
쿠사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음코치
두 아이의 엄마이자 라이프코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엄마, 아내로 살아가며 느끼는 감정과 가족의 이야기를 글로 적어봅니다:)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면 매우 기쁠것 같아요
팔로우
마오
그냥 오늘 하루를 잘 살아 보려고요. 지금 하고 싶은 일을 해보려고요. 행복에 집착하지 않으려고요. 그러다 보면 언젠가는 내가 나를 좋아할 수 있을까요?
팔로우
공감보라
감정 수업 | <엄마 감정 수업>26년 1월 출간 예정 | <세븐해빗>공저자 | 상담교사
팔로우
고강훈
어디든지 매일 씁니다. 가족과 나의 시간을 써내려 갑니다. 책 읽기도 좋아하고 글쓰기도 좋아합니다. 작가와의 만남 이야기도 꺼내 봅니다.
팔로우
agnes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하는 삶의 갈림길 앞에서, 글을 쓰며 나아가 보려 합니다. 부디 제가 읽고 쓰는 글들이 저를 가장 행복한 삶으로 이끌어 주기를 희망하고, 또 기도합니다.
팔로우
글 아재비
글 아재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버들피리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김리사
<사라지고 싶은 너에게>, <엄마의 지구별 여행>, <죽을 힘으로 책 한 권 썼더> 저자. 내면아이 치유책쓰기 코칭 작가. 성장하는<블성 글루티니> 글쓰기 루틴 모임 운영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