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교준
인문학이 잘 팔리는 시대에 어떻게 하면 근본적이고 급진적인 인문학이 가능할지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대학원에서 철학을 공부했고, 대안학교에서 학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래
나를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인
나인의 브런치. 꼬마 사회학도.
팔로우
유케이
아주 작은 패션 브랜드를 합니다. 패션을 좋아하지만, 주목받는 건 좋아하지 않아요. 가끔 글도 쓰고요.
팔로우
김석민
비쥬얼스토리에서 브랜드의 디지털 경험을 설계합니다. UX와 BX, 그 사이의 감정과 구조를 디자인합니다.
팔로우
정작가
정작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문화와 예술을 향유하며, 책 읽고 글 쓰고 사유하는 삶 속에서 머물고자 합니다.
팔로우
치마 입고 자전거 타는 여인
일기는 원래 혼자 쓰는 것이다. 누구에게도 보여주지 않을, 오직 나만을 위한 솔직한 기록 말이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나는 내 일기를 누군가 읽어주길 바라고 있었다.
팔로우
고재열 여행감독
'어른의 여행'을 디자인하는 여행감독. '길 위의 살롱'을 만들어가는 여행을 기획 중. 어른의여행클럽/트래블러스랩을 조직해 활동 중.
팔로우
Henry
Henry의 브런치입니다. 햇빛과 달빛을 잘 개어 시간의 붓에 듬뿍 묻힌다. 흩어질 기억을 삶의 캔버스에 예쁘게 그린다. 아름다운 추억을 그린다.
팔로우
강석수
현재는 대전에서 화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튜브에서 '식물선도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coveryou@naver.com
팔로우
이종철
이종철의 브런치입니다. 철학과 인문학, 예술과 과학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계를 넘어서 영역 불문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인문주의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미러클양
금융경제학 박사, 그렇지만 실제로는 역사덕후. 경제학을 좋아하고 역사를 사랑하며 미식과 음악과 미술을 즐깁니다. 현재는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포닥 중.
팔로우
김민형 CFA
저는 모빌리티 산업에서 일하며, 모빌리티의 발전과 다양한 기업의 비즈니스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빌리티 네트워크 모임을 통해 다양한 분들과 만나고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Vincent
Vincen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파럿
안녕하세요
팔로우
차두원
공부하고 연구하며 글쓰기를 즐깁니다.
팔로우
파르헤시아
허튼소리, 관규여측(管窺蠡測)의 매화틀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수필가 박신영
《피아노, 나의 생존회로》 음악에세이 출간 / 영문학. 동양학. 피아노 전공 / 타로심리상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