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안재오
저는 독일에서 철학자 헤겔을 연구하여 박사학위를 받았고, 유수의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쳤습니다. 철학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함께 철학적으로 사유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민트박하
내 문장의 섬뜩함이 네 가슴을 갈라놓으면 좋겠어.
팔로우
최우현
오랜 기간 남을 위한 글을 써왔습니다. 하여, 나의 글은 아직 어립니다. 앞으로도 잘 자라날 수 있을까요? '작가' 오래된 꿈입니다.
팔로우
wasteuryouth
사는 것과 영화를 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명진
(9) 멀고느린구름.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근간 <1인 도시생활자의 1인분 인테리어>
팔로우
민서영
작가 민서영. 여러분의 상상도 못한 매력적인 또라이. 만화를 쓰고 글을 그립니다. 「썅년의 미학」 「망하고 망해도 또 연애」를 썼습니다.
팔로우
안천희
내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고찰. 내가 의지했던 문장들.
팔로우
별똥꽃
이상(별)과 현실(똥)의 괴리를 아름답게 받아들이기 위한 과정(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한이
다시 시작, 계속 시작 끄적이는 일상툰, 마음에서 나온 붓으로 편히 그리기. 매주 금요일마다 <한이툰>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남미미
UX 공부하는 마케터. 생각하는 대로 살아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지식공장장
외국계 대기업, 벤처기업 등 에서 10년 버틴 생존자. 일단은 MBA졸업자인데, 영어보단 일본어 중국어가 편하다. 교육, 여행 컨설팅 업체 대표. 다음뷰 경제/경영1위.
팔로우
박한슬
약 대신 글을 짓는 약사입니다. 세 권의 단행본을 냈고, 잡지와 신문에 열심히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업무적 연락은 hanseul1135@gmail.com 로 연락바랍니다.
팔로우
혀사장의 서고
스탠드업 코미디언 혀사장이 읽은 책과 영화에 대한 글을 모았습니다
팔로우
기며니
이해할 수 없는 증상들의 조각을 찾아 기면증 진단을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어요. 내 의지대로 제어가 안되는 몸 때문에 힘든 분과 주변인들을 돕고 공감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천인야화
웅변적 우연의 민낯을 느슨하고도 긴장감있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책읽는공대생
책읽는공대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광호
동료지원인, 불안(정)노동자, 우울노동자
팔로우
islander
Read & Write. Read & Write more. Read & Write even more. Read & Write even more than that.
팔로우
생각창고
- 읽고, 생각하고, 씁니다. - 자본, 자본주의, 자본가, 자본주의자에 대해 연구합니다.
팔로우
블블
여전히 떠들고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