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4
명
닫기
팔로워
64
명
시간
나에 대한 탐구를 위해 쓴다. 내가 지나온 시간, 지금의 나를 둘러싼 것들에 대해.
팔로우
남우연
남우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추현욱
chuhyeonuk. 기후정의활동가. 인★그램에 불평등을 없애기 위한 연대의 글을 쓰고, U튜브에 비건∙기후 관련 영상을 만들어 올린다. 아스퍼거증후군 가정을 위한 글을 쓴다.
팔로우
하루
2024년 4월 22일, 글쓰기를 시작하다
팔로우
사포
사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여현
조여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완두
알거나 모르는 동물들을 통해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비건의 관점에서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슬프거나 화가나고 답답한 일상을 만나면 가끔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현다혜
현다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노마 장윤석
나, 너, 우리 | 영•활•학 | 앎음-앎-아름다움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Step Out
Step Out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수진
김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는
폭식하는 채식주의자, 여자친구와 고양이와 함께 사는 사람, 허구한 날 골골대는 병약인간, 수영과 요가와 달리기와 서핑과 연기를 좋아하는 넓고 얇은 취미 소유자
팔로우
니나니나
세상에 모든 귀여운 것들을 좋아합니다. 특히, 고양이.
팔로우
하린
마음을 치유하는 전문가를 꿈꾸며, 가끔은 소중한 나를 위해 특별한 순간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나의 글이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와 위안이 되기를 바랍니다. 🌿💙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움직씨
움직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아이
채분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정현
박정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