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3명
-
모아나뭐하나
직장생활 11년차, 주말부부 5년차, 지금은 미국에서 5살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주말부부 워킹맘으로 살다가 미국에서 일시적 싱글맘으로 육아하는 이야기를 씁니다.
-
하린
사람을 치료하는 전문가가 되길 꿈을 꾸며 졸업을 기다리는 척척석사이지만 가끔은 소중한 나를 위해 소중한 날을 기록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
나는
폭식하는 채식주의자, 여자친구와 고양이와 함께 사는 사람, 허구한 날 골골대는 병약인간, 수영과 요가와 달리기와 서핑과 연기를 좋아하는 넓고 얇은 취미 소유자
-
한열음
통신사 근무 10년차입니다. 회사에서 여얼심히 돈 벌어서 번 돈은 읽고 쓰는 데 씁니다. 회사에서는 마케터로 집에서는 양육자로 남는 시간엔 읽고 쓰는 사람으로 삽니다.
-
전창훈
문득, 의지할 형제도 없이 자연계에서 포식자가 되어버린 인간이 참 외롭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이를 SF소설과 영화 리뷰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약간의 인문학을 담아서요.
-
이춘노
2번의 휴직. 그리고 지금은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또 과거의 아픈 경험도 슬쩍 적어 보았습니다.
-
이은희 시인
세상이 조금씩 달라지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짧은 글 속에서 그대들에게 작은 위로가 있었으면..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시인을 꿈꿨었고, 2006년에 등단 시인이 되었습니다.
-
도모
어느새 3년 차
출판편집자입니다.
-
김한뭉치
평화활동과 인권활동을 직업으로 합니다. 나머지 시간에는 발레수업에 가고 산책을 해요.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고양이와 뒹구작거리는 시간.
-
유사라 Sarah LYU
프랑스, 아프리카에 살면서 체험한 문화충격, 일상, 철학을 웃기고 낯설고 조금은 아찔한 스토리로 담아냅니다. 비교문화전문가 Cancer Survivor예요. 구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