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1명
-
딸그림아빠글
딸의 그림과 아빠의 글로 마음의 아픔을 경험했거나, 마음의 아픔을 겪고 있는 모든분들에게 위로와 긍정의 힘을 드리고 싶습니다.
-
햇살처럼
안정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지만 커리어가 중단되어 가는 느낌이 들어 N잡을 꿈꾸는 사람, 글 쓰는 일을 좋아해서 일상의 모든 소재를 에세이 형식으로 쓰고 있다.
-
Bono
Counting Stars, 원 리퍼블릭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세상을 기록 중인 살짝 모난 돌
-
청유
다양한 관심사와 경험을 토대로 크고 작은 감정, 지나칠 수 있던 일상에 집중하여 공감을 자아내는 글을 적고 싶습니다.
-
꿈꾸는 날들
책을 좋아하고 '사랑'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마음을 안아주고 위로가 되는 다정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
The Happy Letter
THL입니다. 지금 이 세상에 함께 존재함에 감사하며 삽니다.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들을 늘 기억하려 합니다.
-
성현
하고 싶은 것도 잘하는 것도 없는 평범한 청년. 행복을 찾아 무작정 퇴사한지 어느덧 6개월. 로컬 이주에 도전하고 있음.
-
로캉
되돌아 보기. 제대로 살았는지 모르나 하고 싶은 것을 꿈꾸고 실천해보기. 글쓰기, 걷기, 여행, 펜화, 수채화, 어반스케치, 댕댕이, 시간, 시대, 교육 등 소소한 일상을 기록하기
-
앙꼬리아
드라마 작가 준비생. 드라마 작법에 대한 글을 씁니다. 고1 때부터 드라마 작가라는 직업을 꿈꿔왔습니다. 저는 시청자들에게 웃음, 감동, 재미를 줄 수 있는 드라마를 쓰고 싶습니다
-
나무 위에 내리는 비
경주 산골마을 살면서 글 쓰는 일에 낙을 찾습니다.
나무와 풀과 새와 곤충들과 함께 어울려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목우씨의 ~' 형태란 제목으로 연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