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6
명
닫기
팔로워
66
명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황선광
황선광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파랑새
파랑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테오
직장생활은 언론사와 공기업를 거쳤다. 초고속 승진으로 화려한 직장 생활을 했다. 반면, 나락으로 떨어져 보기도 했다. 직장인이 중징계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팔로우
온담
단단하고 평온한 마음으로, 성취가 아닌 존재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하연맘
하연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카오리
제주에서 연년생 아들을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복가득
읽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행복한 식기록
인생의 절반 이상을 대륙을 옮겨 다니며 살아온 여행과 음식을 사랑하는 부부의 음식 이야기
팔로우
연분홍
부산에 살지만 바다보다 산이 가깝다. 평생 살았지만 몰랐던 부산을 새롭게 발견하고 있다. 살고 있는 곳에서도 모험은 가능하다는 모토로 부산 여행 중
팔로우
노희순
노희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길자비
아이교육 그리고 투자등 행복한 인생을 위해 생활하는 소소한 이야기를 주로 적는 길자비 입니다.
팔로우
갈리버
노력형 독서가, 여행을 좋아하지만 현실에 묶인 자, 온갖 것에 관심을 두는 취향 부자. 라이킷과 구독이 오면, 책갈피 꽂으러 가는 사람입니다. 취향은 나눌수록 풍성해지니까요.
팔로우
따시
《화백문학》 詩 등단. 은퇴 후 읽고, 생각하고, 쓰는 삶을 사는 중입니다.
팔로우
글사랑이 조동표
다양한 삶을 경험해보고, 인간다움을 찾으며, 세상의 이치를 깨우치고, 미래의 삶에 공헌하며, 행복하게 살기.
팔로우
갱석이
갱석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동백아
김채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상은
이상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