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김재경
서울에서 영어 원서를 한국어로 옮기고 아이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92년생 남자 사람입니다. 영어 읽는 법을 가르쳐 드리고 노래 가사랑 연관지어 제 삶을 소개해 드릴게요 :)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데일리
데일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Red Marine
건축가의 시선에서 보는 세상과 오늘 그것을 여행, 일, 취미생활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인문학적 시각을 더한 콜라보 이야기를 기록하는 Red Mar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즁 필름
코드를 짜는 게 가장 재밌지만, 어쩌면 글을 쓰는 게 더 좋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복잡하게 착한 사람을 단순하고 서툴게 좋아합니다.
팔로우
카카오 정책산업 연구
카카오의 정책 및 산업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규현 취업컨설턴트
'박규현의 공기업 NCS면접'의 저자입니다. 서울 강남의 겟잡컨설팅(www.getjob.co.kr)에서 공기업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취업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Ohms
사기업, 공기업 대졸공채부터 공기업, 교직원, 경력직까지 스펙과 영역을 초월하는 자소서 작성법 및 면접법의 비밀을 낱낱이 까발립니다. (@네이버블로그/darddong)
팔로우
song
인생을 노래하다.
팔로우
Ten
끄적끄적 생각을 남깁니다
팔로우
최성욱 팀장
학교와의 이별을 함께 준비하는 사람. 청춘들에게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주고 싶은 사람
팔로우
김용원
https://youtu.be/fp-U2cF06iY 유튜브 채널 "불꽃취업" 운영. 전자서적 "겁나 빠른 취업" 의 저자.
팔로우
박윤종
박윤종입니다. 스타트업을 운영하면서 느낀 점들을 브런치와 유튜브를 통해서 나누고 있습니다. 유튜브:'돈 버는 창업백과' 검색
팔로우
yhn
집에서 나가 집으로 돌아올 수 있는 딱 그 정도의 인생이라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