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이재원
서비스 기획자
팔로우
싱지원
부지런히 읽고 쓰는 진행자
팔로우
임용
평범한 직장인. 그리고 사회적 가치와 기업의 이익을 함께 추구하고, 디자인하는 기획자. 취업, 사회적기업과 사업, 세상에 관심이 많습니다. mail0@naver.com
팔로우
Paul
삶과 세상을 탐구합니다.
팔로우
한종윤
더 충실하고 더 완전하게
팔로우
김미희
빅크(www.bigc.im)의 창업자 김미희입니다. 빅크는 K팝&컬쳐를 포함, 글로벌 엔터 시장을 타깃한 올인원 디지털 베뉴, 빅크를 런칭, 200여국 팬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NY et
외국생활 10년 후 한국정착 일기 & 거창해보이지만 나에게 쓰는 소소한 편지. 누군가에게 힘이 되기도 하지만 스스로에게도 다시 읽었을 때 힘이 될 수 있는 글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점프
어쩌다, 특수교사! 깃털처럼 가볍게 살고 싶은 생계형 인간. 학교에선, 따뜻하고 웃기고 진지한 인간이고 싶습니다. 브런치에선 솔직한 내가 됩니다.
팔로우
루아나
자칭 자폐 덕후! <나는 멜버른의 케어러> 란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호주 멜버른에서 케어러로 일을 하면서, 읽기- 수다- 그리고 쓰는 일에 빠져 삽니다.
팔로우
이준성공
"인생은 타이핑이다." 최고의 투자는 주식도 부동산도 아니고 나에게 투자하는 것이다.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글쓰는 인생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도담
싱글맘 9년차 , 딸과 함께 살고 있다.통장 잔액 0원에서 지금껏 살아 온 나의 이야기를 한다. 나의 글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희망이되고 발판이 되어 목표에 도달하길 바란다.
팔로우
우주
독서를 사랑하고 삶을 유영하는 백엔드 개발자 입니다.
팔로우
로지
삶에 휘둘리지 않고, 오히려 삶을 가만히 감상하는 시간. 나를 잃지 않기 위한 조용한 시도들을 기록하고 있어요. 어쩌면, 당신의 취향도 이곳에서 조용히 피어나길 바라며.
팔로우
M과장
직장이 취미이고 싶은 글 쓰는 이
팔로우
떠드는 사람
-
팔로우
유미 최 사카모토
1999년 일본 이바라키현에서 태어나 2003년 한국으로 이민 왔습니다. 각종 아르바이트와 프리랜서 모델 일을 병행하다가, 스물일곱 살 대학에 입학해 인문 사회학을 공부 중입니다.
팔로우
아랑쀼
4인 가족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