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연이
58전 57패 1승. 마음을 두드려 마음과 마음을 이어줄 수 있는 따숨글과 교행일기를 쓰는 연이
팔로우
이중석
인문학을 사랑하는 옆집 아저씨
팔로우
김성곤 교수
차의과학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김성곤 교수입니다.
팔로우
서민수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할 말은 하는 경찰관입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의 마음을 채워주기 위해 늦은 시간까지 그들의 이야기를 온전히 들어주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이윤영작가 글쓰는한량
방송작가로 20여 년 활동했고 지금은 글쓰기 독서 문해력 인문학을 공부하고 가르칩니다
팔로우
신영환
14년 차에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세상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매일 글을 쓰는 작가
팔로우
읽는인간
읽고 쓰고 그리는 사진작가. 일본의 작은 사진관에서 삶과 사진을 어루만지는 일을 한다. 일본인 남편과 시부모님 두 딸과 함께 한 지붕 여섯 식구의 지지고 볶는 일상을 글로 짓는다.
팔로우
바이올렛
꿈을 잃지 않는 어른
팔로우
꿈샘
책을 읽는 것도, 수집하는 것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글쓰는 걸 어려워하면서도 자꾸 쓰려고 하는 사람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오전 열한시
오전 열한시의 브런치입니다. 살림하는 일상을 씁니다. 브런치 매거진 < 살리는 살림 > < 엄마도 자랍니다 > 를 발행 중입니다.
팔로우
홍현주
이미 다수의 책을 써서 팔았다, 교육서. 그러나 팔리지 않아도 되는 글, 몇 사람이 안 읽어도 되는 글도 쓰자.
팔로우
김성윤
어떤 개혁 보다 영어 교육 개혁이 더 시급하다.
팔로우
점프
어쩌다, 특수교사! 깃털처럼 가볍게 살고 싶은 생계형 인간. 학교에선, 따뜻하고 웃기고 진지한 인간이고 싶습니다. 브런치에선 솔직한 내가 됩니다.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고광윤
네 아이의 아빠, 대학교수, 대중강연가, 《영어책 읽기의 힘》저자, 영어책 읽기 전도사, 다수 보통 아이들의 성공을 위하여, Soli Deo Gloria
팔로우
산들산들
13년차 직장인 / 일상과 이상 사이에서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해나쌤
열 살에 처음 영어 그림책을 읽기 시작한 딸램과 그림책 세상 속을 산책하며 엄마표 영어 독서코칭 워크숍과 강의를 합니다. 영어 그림책 소개는 인스타(hannah_y_baek)에서.
팔로우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보이지 않는 것을 발굴합니다
팔로우
스미레
내향적인 엄마의 첫 육아서, <내향 육아>가 출간되었습니다.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