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율이 Jun 10. 2023

같이 공찹시다 :)

풋살하는 여자들. 같이 해요!


반백수가 왜 이렇게 바쁠까..

벌써 두시자나


바쁜 와중에도 포기할 수 없는 게 하나 있다.

풋살!!!


풋살풋살ㅎㅎ


풋살을 시작한지 1달이 조금 넘었다.

너무 재밌자낭

이렇게 재밌는 걸 이제 알다니!


지난 수업에서는 처음으로 실전에서 배웠던 드리블을 써먹었다.

슉슉 수비 재치기 성공.

풋살만 하고 나오면 표정이 밝아지는게 스스로도 느껴짐ㅋㅋ


풋살 직후 표정 좋쥬?ㅋㅋ

풋살 동지들을 모아보려고 하고 있다.

운동매니아들 + 운동 해보고 싶은 초보들 모두모여~ :)


원데이클래스부터 데려가서 풋살이 을매나 재밌는지 경험하게 한 뒤,

차차 정규 클래스로 끌어들일 예정ㅎㅎ


원데이클래스 가쟝ㅎㅎ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 게시물..ㅋㅋ


운동하는 여자들끼리 모임을 만드는 게 오랜 소망 중 하나였기 때무네!

이걸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모여서 아드레날린 뿜뿜할 수 있는 즐거운 운동모임을 만들었으면 좋겠다.


진짜.. 건물주 돼서 하루에 두 탕씩 운동만 하고 싶당..

주 3 스케이트 + 풋살 / 주 2 인라인 + 주짓수 / 주 2 줌바 + 스쿼시


돈 마이 벌쟝

화이팅







작가의 이전글 퇴사자 스프린트 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