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9
명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구독
티라노
#커리어는 지키고 싶고 아이는길러야 하고- #변호사 #워킹맘 #공의로운세상 #크리스쳔
구독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우리는 글쓰기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사랑이 묻고 인문학이 답하다> 등을 썼습니다.
구독
danggudari
변호사 일을 하면서 느낀 다양한 감정과 고찰을 적습니다.
구독
황변
여의도에서 법무법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골프와 책, 글쓰기를 사랑합니다. 상담&비즈니스문의 jaerim@apchlaw.com
구독
임효승 변호사
법무법인 홍림의 대표변호사(02-2632-7002). 변호사이자 사업가의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구독
문핑
<엄마표 유아 미학 교수법> 무용미학 석사, 공연예술학 박사과정, 체육철학(미학) 박사과정. 평론가가 꿈이었던 엄마가 글 쓰는 공간.
구독
테서스
35살에 중고신입으로 리스타트하여 이제 14년차. 프로이직러(!)라 불릴 만한 이직이력을 쌓은 직장인, 필명 테서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비정기적으로 글 올리겠습니다.
구독
정현주 변호사
남양주 법률사무소 봄 대표 변호사입니다. 상담 문의는 평일 031-522-3151, 법률사무소 봄 정현주 변호사 사무소 네이버 예약으로 부탁드립니다.
구독
꿈이
꿈이입니다. 미국 석사 생활을 마무리 하는 중 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서로 소통하며 지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