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5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518
명
리솜
마음의 흔적을 남깁니다.
구독
미레티아
열심히 공부해서 면허를 땄고, 면허를 따도 세상이 호락호락하지 않아서 고민이 더 깊어진 사람입니다. 우선은 현재를 재밌게 살며 하고 싶은 거 많이 해보기로!
구독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 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구독
경희류한의원
1904년 안동 하회마을에서 시작한 회춘당의 전통을 이어 받아 한방내과전문의, 경희대병원장, 대통령주치의를 역함해온 3대 한의사와 4대 한의사 부부가 협진하고 있는 한의원입니다.
구독
당근타르트
자주 울지만 또 많이 웃고 또 씩씩하게 남아 있는 나는 또 열심히 살아야 한다. 그것이 떠난 남편이 나에게 준 사랑에 대한 예의이다. 최선을 다해 오늘을 살고 있는 나의 이야기.
구독
윤지아
작가가 꿈이었던 법대생은 여전히 그 꿈은 잃지 않았습니다. 미래에 추억할 현재와 과거를 기록하며, 기업법무팀장이 바라보는 세상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구독
이지윤
한국에선 극단 미추 배우와 고등학교 교사, 이탈리아에서는 미슐랭 레스토랑 요리사와 AIS 이탈리아 공인 소믈리에가 되었습니다. 가끔 통역을 합니다. 매주 월요일 글을 올립니다.
구독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구독
쫄딱 망한 집 첫째 아들
어느 날 쫄딱 망한 집 장남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얼굴을 팔고 이빨을 까며 먹고 살고 있습니다. 세상이 저의 이야기에 주목 할 때 저의 정체를 드러내겠습니다.
구독
파사리즘
파사컨설팅그룹이 소개하는 영업, 마케팅 세상의 모든 것을 이야기 합니다. 당신이 힘들고 어려울 때 영업마케팅적 사고와 프로세스로 이겨낼 수 있는 있는 힘을 선물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