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리딩누크
ENTJ 워킹맘 느긋한 뉴질랜드 남편과 아이와 전원생활 중
팔로우
Andrew Yoon
뉴질랜드이민 30년째 , 자영업 + 영어교육프로그램개발 + Justice of the Peace New Zealand
팔로우
우지경
<리얼포르투갈>, <떠나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스톱오버헬싱키>, <배틀트립>,<오스트리아홀리데이>등을 썼다. 좋아하는 일을 오래하기 위해 매일 수영하고 글을 쓴다.
팔로우
장소월
섹슈얼리티의 이상과 현실, 페미니즘, 탈연애와 폴리아모리, 최근 사회 이슈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차썬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를 여행하고 현재 아메리카 대륙 종단여행 중인 3년차 여행자입니다. 화려한 수식어구는 없지만 진솔하고 편안한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한재우
<혼자하는 공부의 정석> <365 공부 비타민> <노력이라 쓰고 버티기라 읽는> 저자 / 팟캐스트 "서울대는 어떻게 공부하는가", 유튜브 "재우의 서재" 운영자
팔로우
율란
덴마크 거주 10년차. 사랑따라 건너 온 나라에서 두나라 사이 어딘가의 경계인의 삶이 아닌 강점만 모아 더 강력해지는 하이브리드인의 시선을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플라잉제이
중동에서 살고 있습니다. 외국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5년 8개월 일했고, 지금은 두 아들의 엄마입니다. 비행,육아,인간관계에 대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다연
310일간 19개국을 유랑하며 기록한 일기를 다듬은 책, <어느 여행자의 케케묵은 일기장> 저자입니다. 성명 석 자엔 이름을 땅끝까지 펼쳐 세상을 이롭게하라는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팔로우
너티혀니
하루에도 떠나고싶어 수십번 걱정하고 고민하는 25살 대학생이자,여행자 현이입니다. 가진 걸 내려놓는게 쉽지 않지만 내려놓을게 더 생기기전에 떠납니다.
팔로우
쿠바댁 린다
휴가로 간 쿠바에서 꽁꽁 숨어있던 반쪽을 우연히 만나 모든걸 버리고 쿠바에서 내 사랑과 알콩달콩 살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이제는 한국에서 드라마틱한 삶을 살아갑니다. 그와 함께.
팔로우
Massoud Jun
빈둥거리듯, 이렇게 왔다가 그렇게 갈 인생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