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마리와
어제와 내일 사이, 마리와의 오늘과 함께
팔로우
zziyoming
__
팔로우
오진
두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봄이
봄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쏭저르
쏭저르(Songeur)는 프랑스어로 ‘사색하는 사람’을 뜻합니다. 브런치스토리에서 경제, 모금, 육아, 에세이로 공감과 통찰을 전합니다.
팔로우
재희
의미있고 행복한 삶을 위한 여정과 영감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박찬진
박찬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성진
홍성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곰
2n년차 제주도민 미곰
팔로우
bluedragonK
웹소설 〈예의 있는 반항〉을 연재 중인 창작 스토리 작가입니다.일상의 언어와 사람 사이의 온도를 다루며, 한 문장이 다른 문장을 깨우는 세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윷스
무탈한 일상 속 고독과 외로움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따스한 순간들을 기록합니다. 태어날 때부터 아토피를 앓았습니다. 상처와 고통 속에서도 겨우 살아내고마는 일상들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재윤
우아한 실패자의 저자 구재윤입니다. 많은 실패와 상처로 하루하루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편의 글로 좋은 인연이 피어나길 소원합니다. 모두 꼭 반드시 행복해 지실겁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이현미H MeeLee
이현미H MeeL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피콜로등짝
쓰기보다 읽기
팔로우
박찬진
박찬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